서울시 누리집(홈페이지)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

서울시 누리집(홈페이지)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

서울시 누리집(홈페이지) 만족도 조사

설문기간 2025-12-02 ~ 2025-12-08

Q1. [이용 관련 질문] 서울시 누리집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?

Q2. [이용 관련 질문] 서울시 누리집 방문 시 주로 어떤 경로를 이용하십니까?

Q3. [이용 관련 질문] 어떤 기기로 서울시 누리집에 접근하십니까?

Q4. [이용 목적 및 만족도] 서울시 누리집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 중 자주 이용하는 항목은 무엇입니까?(중복선택 가능)

Q5. [이용 목적 및 만족도] 서울시 누리집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었습니까?

  • → 7번으로 이동
  • → 6번으로 이동

Q6. [이용 목적 및 만족도]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
Q7. [이용 목적 및 만족도] 누리집 이용 시 필요한 자료를 찾는 주된 방법은 무엇입니까?

Q8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의 정보접근 용이성(디자인, 화면 구성 및 메뉴 사용의 편리성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9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의 이용 편리성(민원신청·신고, 이벤트 신청, 게시판 이용 시민참여 등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0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의 정보 충실성(시민의 요구와 필요에 맞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1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 업무 담당자의 신속한 대응(질의, 댓글 등에 대해 담당자가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2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 활용의 명확성(원하는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3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의 이해 편의성(누리집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이해하기 쉽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4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의 안정성(오류나 장애가 발생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)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Q15. [서비스 평가] 세부 평가를 통합하여 서울시 누리집 서비스 이용 전반에 대해 평가하신다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

Q16. [서비스 평가] 서울시 누리집을 이용해 보시고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주된 사항을 선택해 주세요.(중복선택 가능)

Q17. [서비스 평가] [개선의견] 서울시 누리집(www.seoul.go.kr)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하시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.(선택)
※ 별도 5명 선정(3만원 상당 상품권 제공)

18. 성별을 선택해 주세요.

19. 연령대를 입력해 주세요.

20. 거주지를 선택해 주세요.

21.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.(설문 이벤트 참여시 입력)

22.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.(설문 이벤트 참여시 입력)

  • - -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
  •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・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?

참여합니다